내용
○ 2019 토요명품공연: 해설이 있는 음악회[04.27.]의 네 번째 프로그램 ○ 팸플릿 수록 내용 수룡음은 자진한잎의 다른 이름으로, '물속의 용이 읊조린다'는 뜻으로 평화로움을 나타낸다. 전통 가곡의 반주음악을 노래 없이 기악곡으로 연주하는 것을 자진한잎이라 하는데, 오늘은 생황과 단소를 함께 연주하는 '생소병주'로 들려준다. 생황의 부드럽고 풍부한 화음과 단소의 맑고 고운 음색이 잘 어울려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 연주/국립국악원 정악단 - 생황/윤형욱, 단소/박장원
동영상 - 2019 토요명품공연: 해설이 있는 음악회[04.27.]
건물 보수공사로 인하여 시청각자료에 대한 편집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될 예정입니다. 5.12(월)부터 순차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저작권 정책으로 즉시 다운로드가 지원되지 않는 기록입니다.원하시는 기록 파일을 선택하시고 사용 목적 등을 작성해 주시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디어자료는 신청 후 3일 이후부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19 토요명품공연: 해설이 있는 음악회[04.27.] - 04. 수룡음
추가할 위치를 선택하세요
새 라이브러리 추가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시면 자동으로 즐겨찾기로 설정이 됩니다.
로그인후 이용 가능합니다.
검색어
※ 여러 개의 단어를 입력하실 때는 쉼표(,)로 구분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록 정보
검색 결과 또는 기록 목록 페이지에서도 범위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필터링 조건이 지원됩니다.